오는 5월 21일부터 5월 22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2019 UNITE SEOUL에서는 초급부터 고급까지 아우르는 60여 개의 세션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다양한 볼거리가 많겠지만 22일에는 랩보이도 볼 수 있는 Education day가 펼쳐진다고 하니 기억해 두도록 하자.

랩보이는 unity를 활용한 교육업체가 다수 참여하는 Education day를 통해 unity를 활용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의 전반을 소개할 예정이다.

듀코젠의 ‘박정호’ 대표는 “2018년부터 랩보이로 많은 것을 보여주려고 노력했다. 그동안 준비한 모든 것을 짧은 시간이지만 최대로 보여주려고 노력할 것이다.”라고 발표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Education day는 코엑스 콘퍼런스 룸 205호에서 진행하며 랩보이는 탑재된 unity 관련 초급 강좌, 기획, 3dsMax 관련 중급 강좌 외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랩보이는 unity로 유니크하게 만들어가는 지식플랫폼이다. 경험 많은 강사들의 강의도 들을 수있는 반면 강의에 자신 있으나 경험이 없는 히든(숨은) 강사들의 도전을 늘 환영한다. 강의에 자신 있는 히든 강사는 랩보이 세션에서 자신을 어필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2018년 랩보이는 계획과 청사진, 그리고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2019년 중반에 들어선 랩보이는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확장한다. 랩보이를 통해 온라인으로 수강하고, 시험도 치르며 수료증을 받아 어디서나 인증받는 전문가가 될 발판을 제공한다. 랩보이의 앞으로의 변화를 꼭 주목하길 바란다.

1 Comment

댓글 남기기